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한국은 특히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한국을 기준으로 뭔가 결정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태국에서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이성 마사지사의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사례가 있으며, 고객들이 잠이 든 틈을 타 교묘하게 성추행을 하는 등의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최근 방콕, 파타야, 푸켓 등 유명 관광지 소재 마사지 업소에서 성추행 피해 신고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지난 4월 경북 포항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여성 A씨가 에이즈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A씨가 마사지 업소에서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염 우려가 제기돼서다. 이 여성은 폐렴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혈액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에이즈 양성반응을 보였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따라서 주말 마사지를 할 경우 종종 성의가 없는 마사지사를 만나기도 합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Anantara Siam Bangkok Hotel)에 있는 아난타라 스파는 전통 아유르베다 요법에 태국 고유의 요법을 결합하여 신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서비스를 중점으로 한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머리 마사지는 저는 괜찮은데 개인에 따라 원하지 않으시면 않하겠다고 의사 표시를 하셔도 됩니다. 이곳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전문 마사지사들이 마사지를 해주는 만큼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태국은 팁문화가 없지만 방콕은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일부 팁문화가 형성되었는데요.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호텔, 고급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서 팁을 주는 게 관례가 되어버렸습니다. 힘이 없거나 피곤한 마사지사들은 그들만의 병기를 사용합니다. 마사지사들은 피곤하면 힘,기술보다는 팔꿈치등을 이용, 근육을 누릅니다.


‘센’을 자극하는 마사지요법은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여기에 따뜻한 찜질과 천연재료를 활용한 마사지를 더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스트레칭이 강화된 마사지로 전신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 칙칙했던 얼굴빛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가사로 지친 주부나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 돼 몸이 잘 붓거나 생리통, 또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등이 태국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이에 따르면 마사지사는 물론 손님들도 발열 검사를 해야 하며 손님이 눕는 매트는 2m 거리를 두고 깔아야 한다. 못사는 이싼지역같은곳에 가서 숨겨진 진주케오거나 한국다녀온 푸잉에게 추천을 받은 그런 푸잉들을 에이전시가 저희에게 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였거든여..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해외선물 hts 임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